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교무팀] 휴학 및 자퇴 신청 일시 제한 안내(9/24~10/1)
작성자 : 교무처 교무팀 | 작성일 : 2025.09.12 오전 11:23:41 | 대상 : 학생 | 조회수 : 256 | HelloLMS Push : 사용

2025년 하반기 고등교육기관 교육통계조사 진행에 따라 일시적으로 학적변동 신청이 제한되오니 휴학 및 자퇴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일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시스템 신청 제한 기간 : 2025924() ~ 101() 24

 

- 제한 기간 내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휴학 및 자퇴 신청을 하지 못하였더라도 930() 17시 전까지 지도교수면담확인서를 제출 완료하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- 신청 제한 기간 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휴학 및 자퇴 신청을 했더라도 930() 17시 전까지 지도교수면담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반려처리 됩니다.

 

- 반려처리 일시 : 930() 17시 정각

- 반려처리 되었다면, 102() 부터 다시 휴학 또는 자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
 

* 102()부터 종합정보시스템 휴학 및 자퇴 신청 메뉴가 재오픈됩니다!!

 

* 2025-2학기 수업일수 30일선인 923()을 기준으로 등록금 이월 및 환불 금액 비율에 차이가 발생하오니 휴학 및 자퇴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문의 : 02-2610-4113, skhu4113@skhu.ac.kr

목록